삼성) 전뱅 빼주는 게 안 맞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4382276 무명의 더쿠 | 16:49 | 조회 수 281 유격 중요해서 기존 주전 채우는 거 알겠는데 그래도 햄읍 부상이었고 주포 아닌데 개안겠나 암튼... 잘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