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까 아님 걍 경기 없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퓨처스땐 사람 별로 없어서 소세지 1개만 구매가능하더라
- 17:58
- 조회 1
- 잡담
-
- 두산) 04군필 4글자만 봐도 달달하긴 해 어케 04군필외야수가 안타도 잘치고있죠
- 17:58
- 조회 1
- 잡담
-
- SSG) 김건우 파이팅 🔥🔥🔥🔥🔥🔥🔥🔥
- 17:58
- 조회 8
- 잡담
-
- 엔씨) 박민우는 지 타가 아니라 휴식을 줘라 지타 지랄 ₍๐•̅ ᴥ •̅๐₎ꔪ
- 17:58
- 조회 7
- 잡담
-
- 삼성) 아니 33살 애딸린 수달은 빼짝말라가는데 어떤3루수는 동물원다니고 낚시를 다녔다고?
- 17:58
- 조회 6
- 잡담
-
- SSG) 차라리 뭐가 문제인지 뚜렷하게 나오면 치료를 할텐데
- 17:58
- 조회 19
- 잡담
-
- SSG) 정이 올스타전까지 이렇게 버티다가 올브 오면 해외 검진 갈거 같기도 하다
- 17:57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류현진 파이팅 ( و ˃̵ ꃪ ˂̵ )و
- 17:57
- 조회 28
- 잡담
-
- 엘지) 그럼 긴멘트버전 노란수건은 이제 안팔아...?
- 17:56
- 조회 28
- 잡담
-
- 엔씨) 괜한 나의 의심이라면 할말없지만..
- 17:56
- 조회 53
- 잡담
-
- 엔씨) 이호준이 미안해야하는건 솔직히 이딴 성적으로 팬들한테 미안해야지
- 17:56
- 조회 52
- 잡담
-
- 삼성) 수달은 빼짝 말라가고 있는데 지는 동물원 가고 낚시하고꒰(ꐦ°Ⱉ°)꒱
- 17:56
- 조회 72
- 잡담
-
- 위즈파크 원정 응원석 궁금한 게 있는데!
- 17:56
- 조회 61
- 잡담
-
- 엘지) 타올 온라인 풀렸대 ㄱㄱ
- 17:55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순아 부담가지지마......
- 17:55
- 조회 56
- 잡담
-
- 기아) 내 어흥포카 봐줘
- 17:55
- 조회 108
- 잡담
-
- 기아) 15현종은...WAR가 8이 넘었어....타고시즌의 유일한 2점대 방어율 투수였고...
- 17:55
- 조회 89
- 잡담
-
- 한화) 우준이 멀티 안타 치면 아아 나눔 🌸⁺◟( • ө • )◞⁺🌸
- 17:55
- 조회 26
- 나눔
-
- 엘킅 연달아 만나는경우 많아진거는 나름 동선 최적화하다가 나온값인거 같긴함
- 17:55
- 조회 91
- 잡담
-
- SSG) 이 감독은 23일 “어제(22일)도 병원을 다녀왔는데, 의사가 해줄 수 있는 게 없다고 하더라. 진통제를 먹으면서 버티는 수밖에 없다고 한다”고 먼저 밝혔다.
- 17:55
- 조회 1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