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쿼가 준필승조 역할해주면 진짜.... 민석이 불펜으로 안돌려도 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361333 무명의 더쿠 | 16:32 | 조회 수 69 우리도 6선발 체제로 가자 선발 한명씩 내려주면서 사실 정확히는 6선발이 아니라 한명씩 걸러주는 5선발체제가 되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