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수건 어차피 재입고될건 아는데 그럼 걍 수량을 개큰단위로 뽑으면 안되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345698 무명의 더쿠 | 16:19 | 조회 수 141 오프도 품절이겠네 이러면 ㅠㅠㅠ난 야구장도 늦게 들어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