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처음 볼 때부터 투수전이 좋았던 동사로마들도 분명히 있겠지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40
나는 초등학생 때도 홈런 나오는 게 별로 재미 없고 아웃 잡는 장면 보는 게 재밌더라고 병살이나 헛스윙 삼진 보면 그렇게 짜릿할 수가 없었던 오히려 나이 한참 먹고 나서야 홈런의 아름다움을 알게된 ㅋㅋㅋㅋ
나는 초등학생 때도 홈런 나오는 게 별로 재미 없고 아웃 잡는 장면 보는 게 재밌더라고 병살이나 헛스윙 삼진 보면 그렇게 짜릿할 수가 없었던 오히려 나이 한참 먹고 나서야 홈런의 아름다움을 알게된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