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없을때 자리에서 스트존 판별하는 사람들 개많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32866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3 와 이게 볼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켜보면 ㅈㄴ빠진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