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 최근에 산거중에 젤 맘에 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327888 무명의 더쿠 | 16:03 | 조회 수 6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근에 산 굿즈중에 젤 맘에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홈런 자켓 가지고 있는 느낌이라 넘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