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가서 봤던 초딩중에 젤 기억에 남는 애는 유니폼을 홈팀 원정팀 둘다 가지고 있던 애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84
반반 유니폼 아니고 공격팀 바뀔때마다 유니폼 바꿔입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 공격 너무 빨리 끝나서 유니폼 갈아입을 새도 없었다는 나쁜말은 하고싶지 않네..
반반 유니폼 아니고 공격팀 바뀔때마다 유니폼 바꿔입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 공격 너무 빨리 끝나서 유니폼 갈아입을 새도 없었다는 나쁜말은 하고싶지 않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