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갔는데 뒷자리 상대팀팬인 남초딩이 우리팀 공격때 소리지르는거 너무 짜증났슴
무명의 더쿠
|
15:58 |
조회 수 44
엄빠랑 같이 왔고 어머니는 우리팀 팬인거 같던데 ㅠ 그래서 그냥 응원석은 아니었지만 목소리 최고로 크게 해서 응원갈김
엄빠랑 같이 왔고 어머니는 우리팀 팬인거 같던데 ㅠ 그래서 그냥 응원석은 아니었지만 목소리 최고로 크게 해서 응원갈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