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유니폼 손빨래 해서 걍 야구장 다녀와서 샤워하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4320290 무명의 더쿠 | 15:57 | 조회 수 170 대야에 물 받아가지고 세제 풀고 유니폼이랑 수건 담궈놨다가 샤워하고 나오면서 헹궈서 걸어놓고 나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