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야구장 한 번 다녀오면 유니폼 빠는데 기본적으로 손빨래로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319311 무명의 더쿠 | 15:56 | 조회 수 54 그러다 한번씩 세탁망 넣고 세탁기하고.... 안빨기엔 야구장 의자도 더럽고 그래가지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