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가든 왕복n시간이라 2시경기아니면 도착하면 다음날되기 직전되니까 시즌권사기 부담스러워서 시즌권인사람들 너무부러워
잡담 시즌권 사는사람들은 전부 구장이 가까운거겠지
332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딜가든 왕복n시간이라 2시경기아니면 도착하면 다음날되기 직전되니까 시즌권사기 부담스러워서 시즌권인사람들 너무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