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지영이즈는 진심 차라리 루키니폼처럼 02즈 엠디 냈으면 반응 이러지 않았을걸
무명의 더쿠
|
15:50 |
조회 수 250
갑자기 되도않는 월드컵에 뭔 지영이즈 이러고 있으니까....사실 아직도 이해못함 지영이즈를.....(선수들이 싫다는게 아니라 뭔말인지 알지)
갑자기 되도않는 월드컵에 뭔 지영이즈 이러고 있으니까....사실 아직도 이해못함 지영이즈를.....(선수들이 싫다는게 아니라 뭔말인지 알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