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다음으로 괴로운거 응원석 아닌데 매이닝 일어나는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4312753 무명의 더쿠 | 15:50 | 조회 수 146 다른 구장은 그냥 아예 4층 5층으로 피하는데고척은 원정시즌권으로 가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경기 괴로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아예 다크 버건디 뒷구역 잡았는데 여기도 앞이 일어나면 안보이니까 줄줄이 다 일어나더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