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얼굴사진 남기는거 싫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의지 이번주 지타많이 나올거면 한두경기는 쉬어도 될거같은
- 19:37
- 조회 0
- onair
-
- kt) 오늘 주일단장님 목소리 유독 크게들리지않아??
- 19:37
- 조회 0
- onair
-
- 삼성) 전뱅 지친거 보이는데 빼고 김영웅 3루 넣자
- 19:37
- 조회 2
- onair
-
- 두산) 공격시간 이거뭐야 스윙 체크 없었으면 투수 들숨날숨 한번 쉬고 나올뻔
- 19:37
- 조회 0
- onair
-
- 엔씨) 오늘 해설이 감독이 형준이 타격 봐줬다거 했어?
- 19:37
- 조회 3
- onair
-
- kt) 걸어가요(ノ⁾⁾’ ▾ ‘)🪄乃(ノ⁾⁾’ ▾ ‘)🪄乃(ノ⁾⁾’ ▾ ‘)🪄乃
- 19:37
- 조회 1
- onair
-
- 삼성) 일주일내내 투수 갈아서 4승1무 한건데 첫 시작부터 저러네
- 19:37
- 조회 8
- onair
-
- 엘지)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장현식이 마무리 하고 손주영 선발 그대로 두면 안됐던 거야?
- 19:37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의지나 메론이 한명 빼도됨
- 19:37
- 조회 10
- onair
-
- kt) 미미먀 볼넷 (ノ⁾⁾’ ▾ ‘)🪄乃(ノ⁾⁾’ ▾ ‘)🪄乃(ノ⁾⁾’ ▾ ‘)🪄乃
- 19:37
- 조회 2
- onair
-
- 엔씨) 안타칠확률이 로또맞을확률쯤 아닌가
- 19:37
- 조회 10
- onair
-
- 삼성) 점수언제내.... 선발공략은 언제함.... 대체도안돼용투도안돼토종도안돼 아악
- 19:36
- 조회 9
- onair
-
- kt) ㅂㄴ ㅡ 미미먀
- 19:36
- 조회 17
- onair
-
- 한화) 안타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9:36
- 조회 11
- onair
-
- 삼성) 생각그만해야지 싶은데 계속 그 견제사가 생각나
- 19:36
- 조회 15
- onair
-
- 롯데) 대타로 나와서 런 치던 때로 돌아와라 나승엽
- 19:36
- 조회 23
- onair
-
- 두산) 근데 의지가 진짜 심각한거같은데
- 19:36
- 조회 45
- onair
-
- SSG) 다른팀은 5회도 갓네
- 19:36
- 조회 37
- onair
-
- kt) 이건 또 쳐보네 역시 미미먀 🌸🖤₊·*◟( ⌯˘ ▾ ˘ ⌯ )◜‧*・🖤🌸
- 19:36
- 조회 13
- onair
-
- 엘지) 근데 진짜 식식이 선발 의외로 편함
- 19:36
- 조회 3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