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팬은 아닌데 포수 뒤에 밀니 입고 오는 남자분 티비에서 보이면 혼자 반가워함..
무명의 더쿠
|
15:48 |
조회 수 207
일욜날 오신거 같아서 반가웠어…
작년하고 올해 포수 뒤 지정석 못사신거 같아..,
고척에서 경기 있음 그분 있나 봄..ㅎㅎㅎ
작년하고 올해 포수 뒤 지정석 못사신거 같아..,
고척에서 경기 있음 그분 있나 봄..ㅎ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