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 경긴데 6시 반에 오는 사람
잡담 늦게 오는 사람중에 안타까운 사람
651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3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6366 | onair | 롯데) 내일은 제발 2번 바꾸길 | 20:49 | 0 |
| 15196365 | onair | 엘지) 투수가 누구여???? | 20:49 | 0 |
| 15196364 | onair | 롯데) 고씨 타석이 너무 아까움 | 20:49 | 2 |
| 15196363 | onair | 삼성) 아니 글고 원래 3루수는 돼지 아니야..? | 20:49 | 5 |
| 15196362 | onair | 기아) 멀리보내보걸아 | 20:49 | 7 |
| 15196361 | onair | 엘지) 엥??? 무슨 윤식이야 | 20:49 | 4 |
| 15196360 | onair | 롯데) 아니 시바라 그걸 아까 타석에서 쳤었어야지 | 20:49 | 11 |
| 15196359 | onair | 한화) 3번타자는 타점 먹방해야하는데 현빈이 타순 내리는 게 좋아보임 | 20:49 | 14 |
| 15196358 | onair | 롯데) 사람 아니네 아 진짜 | 20:49 | 5 |
| 15196357 | onair | 두산) 양의지도 홈런 쳐줘 | 20:49 | 16 |
| 15196356 | onair | 한화) 마음껏 털어쓰는구나 | 20:49 | 17 |
| 15196355 | onair | 엔씨) 그래도 볼질 안해서 뭔가 덜 갑갑한 느낌 | 20:49 | 6 |
| 15196354 | onair | 두산) 주자는 유찬이야 으지야 으지는 잘 하겠지만 잘 할거지? | 20:49 | 18 |
| 15196353 | onair | 엘지) 엥 김윤식???? | 20:49 | 19 |
| 15196352 | onair | 롯데) 씨발 쳐야할걸 안치도 뭐하노 저건 1 | 20:49 | 20 |
| 15196351 | onair | kt) 스기야 다들 너 지켜준대 ㅎㅇㅌㅎㅇㅌ 🌸🖤₊·*◟( ⌯˘ ▾ ˘ ⌯ )◜‧*・🖤🌸 | 20:49 | 6 |
| 15196350 | onair | 롯데) 타구질 봐 ㅎ | 20:49 | 21 |
| 15196349 | onair | 롯데) 하... | 20:49 | 5 |
| 15196348 | onair | 두산) 하...부상복귀인데 몸맞 ㅠㅠ | 20:49 | 26 |
| 15196347 | onair | 엘지) 창기 타석에 성호 대타 쓰고 성호 우익을 보거나 지타 소멸시키거 찬의 수비 넣지 | 20:49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