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에 얌전히 앉아서 조용히 찍는 찍덕을 본적이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터왔다 ˚₊*̥ʕ*๐⁰̷̴͈꒨⁰̷̴͈๐ʔ‧˚₊*̥
- 17:04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모르겠고 난 마운자로 개쳐웃기긴했어ㅋㅋㅋㅋㅋㅋㅋ
- 17:04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매기들아 너네 오늘 원중이 사진 봤냐
- 17:04
- 조회 36
- 잡담
-
- 한화) Q. 어깨가 작은거 같은데? -> 맞다. (작아서) 답답해 죽는줄알았다.
- 17:04
- 조회 25
- 잡담
-
- 엘지) 걍 감독은 언급할수도 있는거 같고 그거로 불타는것도 이해가 안되지않음.....
- 17:04
- 조회 19
- 잡담
-
- 야 롯데 투수 배탈나서 내려간거였다는데 상상해봐 너무 끔찍하다
- 17:04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땀이 모자에서 비맞듯이 떨어지길래
- 17:0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나승엽 연습땐 진짜 잘친다 < 나같경 근데 왜 실전에서는... 이라는 얘기로 보임
- 17:04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오늘 바람 많이 부니까 야수들 뜬공 조심
- 17:0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 ꙨꙻᴗꙨꙻ )꒱ 셋순이라구요???
- 17:03
- 조회 52
- 잡담
-
- 엘지) 근데 진짜 ㄱㅂㅅ 쓰던거 생각하면 수비 못믿어서 백포 못쓴다는 말은 틀린거 아님?
- 17:03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연습때 그냥도 아니고 >>진짜<<잘친다 샤갈.........
- 17:03
- 조회 64
- 잡담
-
- 오늘의 야푸로 빙수 어뗘
- 17:03
- 조회 28
- 잡담
-
- kt) 강민이 계속 이강인되는거 ㄱㅇㄱ
- 17:02
- 조회 40
- 잡담
-
- 롯데) 나승엽은 연습때 잘 친다 <- 이거보자마자 너무 짜증남ㅂㄱㅋㅋㄱ
- 17:02
- 조회 31
- 잡담
-
- 엘지) 뭔 대형 병크를 친것도 아니고 언급만 했다고 이 난리가
- 17:02
- 조회 88
- 잡담
-
- 롯데) 연습 때 진짜 잘 친다? 장난치나~!~!~!~! 걍 실전에서 잘 치라고 ㅁㅊ
- 17:02
- 조회 67
- 잡담
-
- 엘지) 3. 무명의 더쿠 17:00 ㄹㅇ 그때가서 얘기합시다 끝
- 17:02
- 조회 73
- 잡담
-
- 엘지) 염감 인터뷰는 문제 없는 인터뷰인데 카테에서 플탄 건 이해감
- 17:02
- 조회 100
- 잡담
-
- 엘지) 이래서 그냥 쟤를 다 잊고 살아야된다니까 ㅋㅋ
- 17:02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