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 갈때마다 할말이 너무 많아서 스토리 9개는 친친으로 올리고 전체는 1개만 올릴까말까임
무명의 더쿠
|
15:39 |
조회 수 21
너무 씹덕같을거같아서 감동모먼트든 잼컨이든 다 친친으로 개마니말하고 전체공개스토리는 요약할만한 사진 한장에 멘트 최소화 ^_^,,,,,,
너무 씹덕같을거같아서 감동모먼트든 잼컨이든 다 친친으로 개마니말하고 전체공개스토리는 요약할만한 사진 한장에 멘트 최소화 ^_^,,,,,,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