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 미리와서 1시간동안 계속 둘이 번갈아가면서 포즈 취하고 사진찍는거보고 대단하다고 생각함 본인들 자리에서 서가지고 그러고 있는데 신기하긴하더라ㅋㅋㅋㅋ 난 통로에서 인증샷 한번 찍으면 끝이라 신기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