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노출입는 옷이든 남미새처럼 옷입든 별생각없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298615 무명의 더쿠 | 15:38 | 조회 수 119 가족단위스포츠라서 뭐 너무 심한건 에바다 ㅇㅈ인데 걍 그거말곤 뭘 입든 말든 별생각 안들어 누구 뭐입엇네 남미새네 뭐네 추구미니 어쩌니하는거 솔직히 공감안됨 걍 생각자체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