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가 귀에 박힘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타나씨는 저 멘탈로 어케 도박도박 걸어가서 도박한 건지 이해가 안되네
- 17:06
- 조회 0
- 잡담
-
- 삼성) 오늘 써보고 상황보면서 변경하지 않을까
- 17:06
- 조회 11
- 잡담
-
- 롯데) 고씨 니는 벌써 지치면안되지
- 17:06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연습때만 잘 치는 것도 꼴보기 싫어
- 17:06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난 사비 마운자로 이러길래 가족찬스 쓰면 싸려나? 이러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
- 17:05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우리 날씨 시원하면 잘했었어 못했었어?
- 17:05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이번주 비 소식 없나
- 17:05
- 조회 39
- 잡담
-
- kt) KT 구단은 "지난해와 비교해 15㎏을 감량했다고 들었다"며 "유니폼 상하의 모두를 다시 제작한 건 아니고 바지만 새로 맞춰 전달했다"고 밝혔다
- 17:05
- 조회 68
- 잡담
-
- 엘지) 미키 유니폼 산 둥이들아 마킹 뭘로 했니
- 17:05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순이 와서 호로록 당하는 것도 기쁨 ʕ ˘̩̩̩ ᴥ ˘̩ƪ ʔ
- 17:05
- 조회 45
- 잡담
-
- 롯데) 근데 매기들아 요즘 장염이 유행인가바
- 17:05
- 조회 46
- 잡담
-
- 두산) 근데 민석이 기용 아쉽긴하다
- 17:05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양의지 오늘 홈런치고 세레모니 기원
- 17:05
- 조회 14
- 잡담
-
- 한화) 투수 내리고 타자 엔트리 넘치는데 주전도 못쉼
- 17:05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다들 비슬리 기사사진 뜨고 이해완∧( •́Θ•̀;ก)💦 하는거 웃안웃..
- 17:04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지터왔다 ˚₊*̥ʕ*๐⁰̷̴͈꒨⁰̷̴͈๐ʔ‧˚₊*̥
- 17:04
- 조회 41
- 잡담
-
- 엘지) 모르겠고 난 마운자로 개쳐웃기긴했어ㅋㅋㅋㅋㅋㅋㅋ
- 17:04
- 조회 88
- 잡담
-
- 롯데) 매기들아 너네 오늘 원중이 사진 봤냐
- 17:04
- 조회 94
- 잡담
-
- 한화) Q. 어깨가 작은거 같은데? -> 맞다. (작아서) 답답해 죽는줄알았다.
- 17:04
- 조회 61
- 잡담
-
- 엘지) 걍 감독은 언급할수도 있는거 같고 그거로 불타는것도 이해가 안되지않음.....
- 17:04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