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진짜 한번 앉으면 나가는 과정이 너무 번거로워서 걍 9회까지 안일어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4291032 무명의 더쿠 | 15:32 | 조회 수 178 그래서 살것 모든걸 한번에 사서 자리에 앉으면 일어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