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야구 룰 모르는데 가도 돼? > ㅇㅇ
타팀 유니폼 입고 가도 돼? > ㅇㅇ
축구 유니폼 입고 가도 돼? > ㅇㅇ
나 원정팀팬인데 홈팀에 앉아도 돼? >ㅇㅇ
걍 슬리퍼 신고 가도 돼? > ㅇㅇ
유니폼 안입고 가도 돼? > ㅇㅇ
나 응원봉 없는데 가도 돼? >dd
편하게 오란건 이런걸 말한거였슨
나 야구 룰 모르는데 가도 돼? > ㅇㅇ
타팀 유니폼 입고 가도 돼? > ㅇㅇ
축구 유니폼 입고 가도 돼? > ㅇㅇ
나 원정팀팬인데 홈팀에 앉아도 돼? >ㅇㅇ
걍 슬리퍼 신고 가도 돼? > ㅇㅇ
유니폼 안입고 가도 돼? > ㅇㅇ
나 응원봉 없는데 가도 돼? >dd
편하게 오란건 이런걸 말한거였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