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자리 아니시잖아요...ㅠ 왜 내 자리 앉아있는데 그리고 툭하면 들어가는 복도 막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순이 비더레하러갔더니 마지막이 5/15 였던
- 16:47
- 조회 0
- 잡담
-
- 삼성) 우야든동 오늘 이기자 ꒰( ꙨꙻᴗꙨꙻ )꒱
- 16:47
- 조회 0
- 잡담
-
- 엘지) 저 인터뷰는 주헌이랑 관련 없어보이는디 중타 얘기 아님? 포수가 아니라
- 16:47
- 조회 3
- 잡담
-
- 롯데) 세웅이 오늘승투되고 내일 말소되고 이이무라 등록하고 던지게하고
- 16:47
- 조회 3
- 잡담
-
- 두산) 이제 우리 출루는 잘해 순아.... ʕ ◔ ₃◔ ;;;ʔ~♪
- 16:47
- 조회 1
- 잡담
-
- 삼성) 햄스 복귀인데.....?
- 16:47
- 조회 39
- 잡담
-
- 롯데) 비슬리야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게 진작 내려가지 그랬니ㅜㅜㅜ
- 16:47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아까 본 기사가 생각나네 "지혜로운엔트리운용이 절실"
- 16:4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와중에 수빈이 파라파라 벌써 170만이야
- 16:47
- 조회 24
- 잡담
-
- kt) 투슈 없냐 투슈
- 16:47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바로 유격시켜뿌네.. 걍 전병우랑 같이 쓰고 싶은게 맞나봄
- 16:46
- 조회 51
- 잡담
-
- SSG) 강아지용 냈으면 ㄹㅇ 감다살인데
- 16:46
- 조회 19
- 잡담
-
- kt) 쌍촐 콜업아닌게 아쉬움과 동시에 맹구 다리는 괜찮나보다
- 16:46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진욱이는 언제 돌아와?
- 16:46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유영웅 실화네
- 16:45
- 조회 141
- 잡담
-
- 기아) 돔 간 랑이들 오늘 포카 뭐 있는지 봐줄 수 있오?
- 16:45
- 조회 57
- 잡담
-
- 삼성) ㄹㅇㅇ
- 16:45
- 조회 208
- 잡담
-
- 엘지) 구단이나 감독이나 김범석 기대 많이 하는게 티 많이 남
- 16:45
- 조회 109
- 잡담
-
- 롯데) 슬리 하필 기사 사진도 이거라 괴로워 보여..
- 16:45
- 조회 138
- 잡담
-
- 두산) 순아 부담 갖지마 너가 언제부터 1군 선수엿냐
- 16:45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