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ㅇㅇㄱ 야근이 온다 라는 표현은 너무 수동적이네 내가 야근으로 간다 이게 맞는 표현인듯
무명의 더쿠
|
15:23 |
조회 수 170
하 샤갈
..........직급자가 사고치고 뺑이치는건 김사원인 나......
이게 맞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샤갈
..........직급자가 사고치고 뺑이치는건 김사원인 나......
이게 맞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