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매년 가을야구 갔으면 좋겠다. 포스트시즌은 분위기가 다르다. 더 재미있다. 열기도 다르다. 계속 가고 싶다
무명의 더쿠
|
15:23 |
조회 수 180
난 이말이 왤케 좋냐 가을 분위기가 달라서 재밋다는 말이 괜히 맨날 가을가며 곱게키운기분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사람성향일 수 있음)
난 이말이 왤케 좋냐 가을 분위기가 달라서 재밋다는 말이 괜히 맨날 가을가며 곱게키운기분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사람성향일 수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