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토욜날 영탁이 내려왔을땐 안울다가 경기끝나고 인사할때 울컥한거같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274463 무명의 더쿠 | 15:18 | 조회 수 480 인사할때 미안했나보다 아이고 얼라야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난 다 까묵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