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셔츠인데 땀 배는 옷이라 옷 꼭 받쳐입어야 되거든 그래가지고 핏되는거 입어야 편한데 기장 죄다 40대후반 50대 초 이러더라나 요롱이라 56은 돼야 바지에서 안 삐져나온단 말여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