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크롭일거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문현빈 응원 나눔🌸⁺◟( • ө • )◞⁺🌸 (동사로마도 참여가능)
- 16:27
- 조회 0
- 나눔
-
- 며칠전에 엔팍 가서 찍은거
- 16:27
- 조회 1
- 잡담
-
- |ૂ•ᴥ•₎ა 내가 찍은 잠실도 봐줘 진짜 이뻐 진짜야 한번만
- 16:2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저번 고척경기 째까니
- 16:27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세웅이 골반 안아프게 해주세요 ( ᵕ Θ ᵕ🙏)
- 16:26
- 조회 5
- 잡담
-
- 야구장 그물 사진 꿀팁 알려드립니다
- 16:26
- 조회 64
- 잡담
-
- 나 잠실가서 대기실?에서 나오는 단디 자만추함
- 16:26
- 조회 30
- 잡담
-
- ㅅㄹㄷ에서 야구단관관련 싸불 사건 일어난거봄
- 16:25
- 조회 186
- 잡담
-
- 한화) 비더레 누구할까
- 16:24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오늘 이길 시 메가 팥빙 1나 (~6.24)
- 16:24
- 조회 40
- 나눔
-
- 삼성) 째언태 멘탈멘탈!!!
- 16:24
- 조회 80
- 잡담
-
- 또 가고 싶따
- 16:24
- 조회 70
- 잡담
-
- 엘지) 홍창기 4출루 기원
- 16:23
- 조회 37
- 잡담
-
- 올스타 저정도면 그냥 두산으로 올스타 팀 따로 꾸려줘야할듯
- 16:23
- 조회 194
- 잡담
-
- kt) 나 위팁 이제봤는데 시후 이게진짜 구마같닼ㅋㅋㅋㅋㅋ
- 16:23
- 조회 59
- 잡담
-
- 문학가면 꼭 푸리랑 사진찍어
- 16:23
- 조회 63
- 잡담
-
- 엘지) 홈 승률 7할인 효자구단
- 16:23
- 조회 97
- 잡담
-
- 사직 하늘도 예쁘더라
- 16:22
- 조회 118
- 잡담
-
- 한화) 다만 좌투수 상대로 좌타석에서 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듯. 경기를 앞두고 만난 김경문 감독은 "오른손 타격을 할 때 무릎이 불편한 것 같더라. 본인은 왼손 투수가 나와도 왼쪽으로 치겠다고 한다. 내가 여기서, 저기서 쳐라 할 수는 없지 않겠나. 편하게 치라고 했다. 그리고 부상 부위가 안 좋으면 바로 이야기 하라고도 했다. 좋지 않다고 하면 바꿔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 16:22
- 조회 180
- 잡담
-
- 한화) 현진이 오늘 승투되면 9승이라 작년기록이랑 타이네
- 16:22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