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지 알지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뉴빈데 수비에서 공흘리면 왜 바로 안주우러가고 뒤 수비수한테 맡기는거야
- 17:44
- 조회 0
- 잡담
-
- SSG) 성한이 오금이 아직도 안좋구나 ㅠ
- 17:44
- 조회 16
- 잡담
-
- 이거 찍는데 반대편에서 같이 찍으심ㅋㅋㅋ
- 17:44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실력이 안되니까 주전에서 밀려나는거 이 바닥에선 당연한거 아님?
- 17:43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ㅈㅍㅁㅇ |ૂ•ᴥ•₎ა📸사진찍는거 좋아하는 김개 친구들 인생샷 전문임......
- 17:43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이와중에..마운자로 팁...
- 17:43
- 조회 87
- 잡담
-
- 삼성) 오 오늘 유영웅이네ㅋㅋㅋㅋㅋ
- 17:43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우리팀 꾸준하게 농군 하는 사람이 햄장 정도인가?
- 17:42
- 조회 15
- 잡담
-
- 매기매기
- 17:42
- 조회 9
- 잡담
-
- 삼성) 주로 친구들과 낚시를 즐겼다는 그는 "큰 고기를 잡으면 손맛이 야구와는 또 다르게 짜릿하다. 일종의 '도파민'이 나오는 것 같다"며 웃어 보였다.
- 17:42
- 조회 52
- 잡담
-
- SSG) 이천원 드릴게요 ૮₍ -̥̥᷄ _ -̥̥᷅ ₎აつ💵💵
- 17:42
- 조회 66
- 잡담
-
- 엔씨) 일단 휘집이가 와야할 듯
- 17:42
- 조회 47
- 잡담
-
- 포수도 세대교체 많이 되긴 했구나
- 17:42
- 조회 138
- 잡담
-
- 엘지) 너무 더워서 직관 당분간 끊었는데 키캡 너무 갖고 싶음....
- 17:41
- 조회 20
- 잡담
-
- SSG) (형❌️/오빠/감자야) 가지마악!!!
- 17:41
- 조회 131
- 잡담
-
- 엘지) 긴 바지를 입고 그 위에 양말을 신는 건줄 알았는데 바지 자체가 짧은거더라고 농군할때보면
- 17:41
- 조회 59
- 잡담
-
- 엔씨) 호철이는 계속 쓸거같은게 어제 뜬 영상에서도
- 17:41
- 조회 58
- 잡담
-
- 두산) |ૂ•Ⱉ•=ᶅ^
- 17:40
- 조회 88
- 잡담
-
- 두산) 김원형 감독은 박준순의 합류에 대해 "든든하다. 라인업 짤 때도 고민을 덜 하게 한다"고 하면서도 "준순이도 아직 다 갖춰진 선수는 아니다. 만들어가야 하는 선수다. 분명 팀에 활력은 줄 것이다. 하지만 기존에 있던 선수들이 또 잘 해야 한다.
- 17:40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안타를 치고 못 치고가 아니라, 타이밍에 대한 부분이 괜찮았다면 다른 선수가 내려갔을 수도 있을 것이다. 기록적으로도 좋지 않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 17:40
- 조회 1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