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척 원정 아예 처음 가는데 보통 좌석 어디 가?
- 17:35
- 조회 1
- 잡담
-
- 삼성) 김영웅 오자마자 멀티홈런 때려서 동물사랑 보여줘라
- 17:35
- 조회 4
- 잡담
-
- 한화) 우라자를 아예 못할정도인데 수비는되는거야?
- 17:35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난 과일 중에서 파인애플, 체리가 제일 좋아
- 17:35
- 조회 4
- 잡담
-
- 엘지) 박해민 166 - 181
- 17:35
- 조회 26
- 잡담
-
- SSG) 성한이 출루햇을때 준재도 힘 입고 잘 치는 거 좋은데
- 17:35
- 조회 23
- 잡담
-
- 딱복인데 후숙했을때 쫀득쫀득해지는 복숭아가 뭐야?
- 17:35
- 조회 15
- 잡담
-
- SSG) 건우 오늘 던지고 한턴 휴식이지?
- 17:3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김영웅은 유격수 출전에 대해 "조금 부담된다"면서 "2년 전에는 캠프 때부터 쭉 준비했고, 이번에는 너무 단기간에 준비를 했다. 자신이 없지는 않은데 적응이 안 돼 있을까봐, 생소한 느낌이 들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첫 타구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 17:35
- 조회 43
- 잡담
-
- 엘지) 오늘 라인업 어딨어?
- 17:35
- 조회 9
- 잡담
-
- kt) 2. 무명의 더쿠 2026-06-23 17:24:31 우리 원석이 왜 앞줄에... 소두라서..? 3.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3 17:25:58 ☞2덬 엥은 맨뒷줄에 있어서 신빙성있다.. 5. 무명의 더쿠 2026-06-23 17:27:54 헤이헤이 민이는 소두가 아닌데도 앞에 있잖아 기준 계산 다시해
- 17:34
- 조회 31
- 잡담
-
- 나는 오직 털딱딱이만
- 17:34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뭔가 보경이 잘할거같은 느낌이옴
- 17:34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데이터 1도 안보네 반차 쓰라니까
- 17:34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가족이 마운자로 대병에서 처방받는데
- 17:34
- 조회 66
- 잡담
-
- 롯데는 원정승률이 차이나게 높네
- 17:34
- 조회 74
- 잡담
-
- SSG) 1준재 2성한 테스트해보나 싶기도
- 17:33
- 조회 54
- 잡담
-
- 딱복이 진리인것을
- 17:33
- 조회 56
- 잡담
-
- kt) 260623 라인업
- 17:33
- 조회 40
- 스퀘어
-
- 소고기딱복국
- 17:33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