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샷 없어서 더 애매해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스타 명단 라이브 발표로 염병지랄이 났으면서 결과까지 또 라이브로 하려는 기개가 대단하네
- 16:14
- 조회 0
- 잡담
-
- 국대 라방도 우리팀 선수 이름 빼먹었어 ૮₍ •̅ ᴥ •̅ ₎ა
- 16:14
- 조회 8
- 잡담
-
- 야구장에서 사진 찍는게 좋은게
- 16:14
- 조회 39
- 잡담
-
- 그럼 저거 낼 나눔 1루수는 두구두구두구 어디소속 뫄뫄입니다 이렇게 발표하나
- 16:14
- 조회 20
- 잡담
-
- 라이브 공개 제대로 진행도 못하면섴ㅋㅋㅋㅋㅋ
- 16:13
- 조회 25
- 잡담
-
- 걍 국대만 라방하지
- 16:13
- 조회 49
- 잡담
-
- 한화) 노시환 홈런 커피 ( و ˃̵ ꃪ ˂̵ )و
- 16:13
- 조회 9
- 나눔
-
- 원덬이 야구장 가면 꼭 찍는 사진
- 16:13
- 조회 58
- 잡담
-
- 난 진짜 단디랑 사진찍는게 소원이야...
- 16:13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오늘 우리팀이 이기면 좋겠다 나 오늘 착한일 했어
- 16:13
- 조회 17
- 잡담
-
- 내가 문학가면 찍는거
- 16:11
- 조회 152
- 잡담
-
- 엘지) 수건 왜 품절이냐...^^
- 16:11
- 조회 81
- 잡담
-
- 야구 처음 볼 때부터 투수전이 좋았던 동사로마들도 분명히 있겠지
- 16:11
- 조회 24
- 잡담
-
- 머글일때 친구따라 보러간 경기가 연장의 연장으로 1점차 승리한 경기였거든 그때 나만 즐겁고 친구들 다 머리뜯고있어서
- 16:11
- 조회 23
- 잡담
-
- 난 소름돋는 일 겪은적있는데...
- 16:11
- 조회 172
- 잡담
-
- 다들 올해 직관 몇번했어?
- 16:11
- 조회 72
- 잡담
-
- ㅂㅇㄱ 너네 간송 미술관 만든 전형필이 휘문고 야구부 출신이었다는거 알았어?
- 16:11
- 조회 80
- 잡담
-
- SSG) 다른구단도 크롭유니폼 파는데 왜욕먹지? 이러고 있을듯
- 16:10
- 조회 124
- 잡담
-
- 머글이랑 갈때 응원배트랑 다이소 화이트보드 작은거 있으면 갖고가
- 16:10
- 조회 28
- 잡담
-
- ㅋㅋㅋㅋㅋ샤갈 문학 외야에서 찍은 사진 더 풀려고 직관 사진 보는데
- 16:10
- 조회 1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