૮₍ •᷄ ࡇ •᷅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경기를 앞두고 만난 김원형 감독은 박준순의 합류에 대해 "든든하다. 라인업 짤 때도 고민을 덜 하게 한다"
- 17:39
- 조회 0
- 잡담
-
- 엘지) 햄장 농군 안하면 나름 커보일텐데
- 17:39
- 조회 2
- 잡담
-
- 롯데) 나 에비뉴엘 갔을 때 누리 아라 윈지랑 사진 찍은 거!
- 17:39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아마 이호준은 결국은 이겨내야한다고 생각하는걸껄
- 17:3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오늘 온에어에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이 가득하길 제발
- 17:39
- 조회 8
- 잡담
-
- 엘지) 직관간사람들 오늘 키캡키링가챠 들어왔어??
- 17:39
- 조회 12
- 잡담
-
- SSG) |ૂ•ᴥ•₎ა📸 아 맞다 우리팀 📸 몇개더 추가해서 올림
- 17:38
- 조회 26
- 잡담
-
- 롯데) ㅈㅍㅁㅇ 매기야 나 야근이다
- 17:38
- 조회 40
- 잡담
-
- 겨울복숭아 안 먹어본 사람이랑 겸상 안함
- 17:38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수비 한별 3루 호철 2루 하지
- 17:38
- 조회 26
- 잡담
-
- 천도복숭아를 어케먹어;;
- 17:37
- 조회 119
- 잡담
-
- 놀티켓은 예대 없는거 맞나
- 17:37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우리 루틴하자
- 17:37
- 조회 52
- 잡담
-
- 삼성) 김영웅은 "솔직히 처음에 다쳐서 내려갔을 때는 잘 준비해서 다시 올라가자는 마음이었다. 한 번 더 다치니까 하기 싫어지더라. 힘 빠지는 기분이었다"면서 "1군에서 못 하던 것들을 많이 했다. 일찍 퇴근해서 낚시도 하고"라고 얘기했다.
- 17:37
- 조회 99
- 잡담
-
- 난 천도복숭아
- 17:37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오늘 엄마가 떡볶이랑 만두튀김 해준대
- 17:37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에비뉴엘 정규경기는 넘 돈아깝쓰....퓨경기때 다녀오면 좋아
- 17:36
- 조회 104
- 잡담
-
- 롯데) 나도 에비뉴엘 그라운드 투어햇는데
- 17:36
- 조회 52
- 잡담
-
- 한화) 오늘 현진이 밀니 제대로 보겠구나 🌸🧨🪖⁺◟( • ө • )◞⁺🪖🧨🌸
- 17:36
- 조회 33
- 잡담
-
- 딱복vs물복
- 17:36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