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그냥 마킹지만 사도 선수한테 용돈이 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237434 무명의 더쿠 | 14:45 | 조회 수 470 나 돈이 많지 않아서 네일이 유니폼 하나 하고 싶긴 한데.. 일단 마킹지만 하나 주문해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