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ㅇㅇㄱ 요즘 백수라 조카 돌보면서 알게된 노래가 은근 중독적이라 혼자 있을때 무심코 흥얼흥얼 거리는 중
무명의 더쿠
|
14:44 |
조회 수 146
ꉂꉂ( •̅𐃬•̅ ♧)ꉂꉂ( •̅𐃬•̅ ☆)
사이다 라는 동요인데 이거 멜로디가 좋더라
최근에 울엄마아빠가 잠깐 투닥 거렸더니 (애한테는 할미할비)
조카(6세)가 그거 보더니 싸우지 말라고 그 노래 부름ㅋㅋㅋㅋㅋㅋㅋ
가사가 이렇거든
나도 모르게 친구의 마음에 상처를 줄 수 있죠~
그럴 땐 주저하지 말아요~ 사이다로 표현해~
사 사과의 말을 전해요~
이야기를 해줘요~
다음번엔 안그럴게 우리 다시 시작해~
저거 듣고 나 빵터져서 그다음부터 엄마가 나한테 잔소리할때마다 내가 부름 낄낄
https://youtu.be/7gvZHB9H9BM?si=_S65Z_gFF50cVaqg
듣고 싶은 덬들을 위해 가져옴 ദ്ദി( •̅𐃬•̅ ♧)ദ്ദി( •̅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