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있자나 우리 모바일티켓 https://theqoo.net/kbaseball/4254234574 무명의 더쿠 | 14:43 | 조회 수 93 예매자A가 B에게 모바일 티켓을 보냈어 그럼 B는 받은 모바일티켓을 따로 C에게 보내지는 못하지? 만약에 C에게 보내고싶으면 A가 회수하고 바로 C에게 보내야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