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는 천만 생각해도 일반용의 반은 될까싶은데 이걸 같은가격에 파네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장에 그물 안 걸리게 찍는 거 광각렌즈로 풀샷 찍을 때도 가능함
- 16:07
- 조회 4
- 잡담
-
- 롯데) 오늘 표 없고 직관 안가고싶은데 내가 없을때 이기는거 보기도 싫은거 몬지알지∧( ◠‿◠ )∧
- 16:07
- 조회 0
- 잡담
-
- 원정팀이 홈팀 마스코트랑 사진 찍어도 되는거지?
- 16:07
- 조회 16
- 잡담
-
- SSG) 유니폼 반응 진짜 안좋네
- 16:07
- 조회 82
- 잡담
-
- 한화) 아 근데 우준-후니-원석 이거 너무하잖아
- 16:06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아니나 다를까 내일 라이브로 공개ㅋㅋㅋㅋ
- 16:06
- 조회 65
- 잡담
-
- 야구장 갔다 옆자리 커플 싸우고 헤어지는거 직관했을때가 제일 재밌었음ㅋㅋㅋ
- 16:06
- 조회 68
- 잡담
-
- 야구장에서... 그나마 다이어트하면서 먹을수있는 직관푸드 뭐있을까
- 16:06
- 조회 29
- 잡담
-
- 오타쿠 특이긴 한데 나 완전 설명충이라 머글친구 데려갔을때 이것저것 물어보는거 개좋아함...
- 16:06
- 조회 7
- 잡담
-
- 난 근데 진짜 여름엔 직관 안감 ㅠㅠㅠ 더위를 많이타서
- 16:06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오늘 현진이 9승 줘
- 16:06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류 경기에 원석이 선발 진짜 오랜만 아닌가
- 16:05
- 조회 24
- 잡담
-
- 구종 공부는 어케 해야 돼..?
- 16:05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영하야 웃어?
- 16:05
- 조회 65
- 잡담
-
- 한화) 근데 참 희한하다 원석이를 안쓰려고 중견멩인줄 알았는데
- 16:05
- 조회 32
- 잡담
-
- 우이락 옥수수튀김 혹시 느끼해???
- 16:05
- 조회 40
- 잡담
-
- 유니폼 세탁할 때 얇고 부직포 같은 재질은 어케 세탁해?
- 16:05
- 조회 50
- 잡담
-
- 한여름에 야구장 안간다고 했는데 아이폰이 작년 사진 모아보여주는거에 7월-8월 야구장 사진만 있더라
- 16:05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야구장 많이 간 해는 2024년
- 16:04
- 조회 82
- 잡담
-
- 내 친구는 야알못머글인데 직관 딱 두번 체험해봤는데 두번다 잠실 테이블석이었대
- 16:04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