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헐 내일 지스타 팬싸 가는 매기 있으면 짧머 먼중 보는거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226671 무명의 더쿠 | 14:37 | 조회 수 188 혹시 가는 매기들 있으면 후기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