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해주셨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라꼬치가 남의 유니폼에 ㅈㄴ 튄단 얘긴 들었음
- 15:59
- 조회 20
- 잡담
-
- 난 친구 데려가면 신경쓸게 너무 많아서 혼자 다니고.. 그냥 옆사람이 좋은 사람이길 기도하면서 감ㅋㅋ
- 15:59
- 조회 2
- 잡담
-
- 나도 키움 팬튜버 지헤이 그분 좋아해서 자주봄 ㅋㅋㅋㅋ
- 15:59
- 조회 15
- 잡담
-
- 유니폼 세탁기에 돌리니까 마킹도 마킹인데 보풀생기더라ㅠㅠ
- 15:59
- 조회 16
- 잡담
-
- 나 경기장 일찍 간 날 어쩌다 외야쪽으로 입장 했다가 충격받았잖아
- 15:58
- 조회 61
- 잡담
-
- 내가 야구장에서 꼭 찍는 것
- 15:58
- 조회 101
- 잡담
-
- 유니폼 진짜 빨리 마르더라
- 15:58
- 조회 23
- 잡담
-
- 난 어머니들 옆자리가 젤 좋음
- 15:58
- 조회 46
- 잡담
-
- 머글2명데리고가서 푸파했더니 한명은 혈스와서 잔다고하고 한명은 언제끝나? 이럼
- 15:58
- 조회 35
- 잡담
-
- 매이닝 옷 갈아입는짓을 왜 하는거야?
- 15:58
- 조회 78
- 잡담
-
- 원정갔는데 뒷자리 상대팀팬인 남초딩이 우리팀 공격때 소리지르는거 너무 짜증났슴
- 15:58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ㅅㅂ 나 장녀인데 아빠 ㅈㄴ닮음. 어릴때 어디 놀러간다고 아빠가 짐들고 먼저 차로 가고
- 15:58
- 조회 24
- 잡담
-
- 내기준 야구 알못 꼬실때 가장 좋은 야구장 고척이었음
- 15:58
- 조회 26
- 잡담
-
- 내주변 머글들 다들 갔다와서 재밌다고만 하고 다시 안가줌
- 15:58
- 조회 74
- 잡담
-
- 야구장에서 하늘 찍는 거 좋은데
- 15:57
- 조회 28
- 잡담
-
- 난 유니폼 손 빨래하면서 막 비틀어 짜는데
- 15:57
- 조회 41
- 잡담
-
- 유니폼 한번입고 빨아도 생각보다 구정물나오던데
- 15:57
- 조회 92
- 잡담
-
- 한화) 한화는 23일 두산전에서 이도윤(2루수)~요나단 페라자(우익수)~문현빈(중견수)~강백호(지명타자)~노시환(3루수)~김태연(1루수)~심우준(유격수)~최재훈(포수)~이원석(좌익수)으로 이어지는 선발 타순을 앞세워 두산 선발 투수 타카다와 맞붙는다.
- 15:57
- 조회 98
- 잡담
-
- 약간 직관 자주가다보면 특히 평일 원정 이런거 자주가면 조금 익숙해지는 팬 분 있는거 나만 그런거아니지.....
- 15:57
- 조회 41
- 잡담
-
- 나는 유니폼 손빨래 해서 걍 야구장 다녀와서 샤워하면서
- 15:57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