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틴이 하나하나 알파벳 불러줘야 겨우 쓴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야구장 많이 간 해는 2024년
- 16:04
- 조회 22
- 잡담
-
- 내 친구는 야알못머글인데 직관 딱 두번 체험해봤는데 두번다 잠실 테이블석이었대
- 16:04
- 조회 29
- 잡담
-
- abs없을때 자리에서 스트존 판별하는 사람들 개많았는데
- 16:04
- 조회 39
- 잡담
-
- 다이소에 구김방지 세탁망 있거든 그거 사
- 16:04
- 조회 88
- 잡담
-
- 한화) 챈성 안올라온거야?
- 16:04
- 조회 44
- 잡담
-
- 한화) 원석이 후니라 우준이가 7 온게 엄청 이상하진않은데
- 16:04
- 조회 20
- 잡담
-
- 한시간반 노트북하러 동네카페 간다 만다 ㅇㅇㄱ
- 16:04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나 최근에 산거중에 젤 맘에 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3
- 조회 92
- 잡담
-
- 너네 머글 데리고 가는 거 진심으로 좋아해...?
- 16:03
- 조회 99
- 잡담
-
- 한화) 현빈이는 이제 쭉 중견으로 가는겨...?
- 16:03
- 조회 85
- 잡담
-
- 근데 매이닝 옷갈아입고 사진찍어서 야구장 여러번 간척하면
- 16:03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아 쌥쌥이 사이에 거북이ㅋㅋㅋ
- 16:03
- 조회 23
- 잡담
-
- 문학 홈커존이나 외야 가면 꼭 찍는거
- 16:02
- 조회 154
- 잡담
-
- 나는 앞줄에서 애정행각하는 커플들 진짜 눈꼴시럽드라
- 16:02
- 조회 29
- 잡담
-
- 그렇게 직관 많이가놓고 정작 야구장에서 찍은 내사진은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2
- 조회 73
- 잡담
-
- 나 야구장에서 꼭 지키는 루틴들 있어
- 16:02
- 조회 83
- 잡담
-
- 나는 친구들 데려갈때마다 투수전해서.... 애들이 재미없어함 ㅠㅠㅠ
- 16:01
- 조회 47
- 잡담
-
- 난 야구장 10번 간 거 두세 번만 간 척하는데... 그래도 지인들이 눈아 야구선수예요? 함
- 16:01
- 조회 56
- 잡담
-
- 난 야구장에서 이거 잘 보이는 자리 앉으면 꼭 찍음
- 16:01
- 조회 287
- 잡담
-
- 한화) 이번주 로테 알려 줄 수 있을까?
- 16:01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