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용이어도 애들한테 넉넉하게 나와서 날씬한 성인 여자가 못입을 사이즈 아니라서....... 근데 걍 이름만 바꿔서 가격은 성인용이랑 똑같이 파는거 아님?
잡담 말이 여성용 유니폼이지 걍 아동용 유니폼 제가격에 파는거 아닌가? 지금도 마르고 작은 여자들/핏 되게 입고 싶은 여자들 아동용 유니폼 사서 입는거 종종 봤는데
37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