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시즌권인데 내 옆자리 두세자리가 시즌권이 아니거든? 그래서 늘 사람이 바뀌는데 한 번은 갔는데 어르신이랑 보호자분이 오신 거임 근데 나한테 간식 주시면서 어르신이 화장실을 자주 가셔서 자주 비켜 달라고 할 수 있다고 미안하다고 하셔서 괜찮다고 하고 자리 바꿔드렸어
- 15:45
- 조회 1
- 잡담
-
- 원정 갈 때도 그냥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 감
- 15:45
- 조회 4
- 잡담
-
- 난 그래서 그 키움 여자 브이로그 유튜버분 좋던데
- 15:45
- 조회 44
- 잡담
-
- 주변에 애기들 있으면 최대한 리액션 자제하려고 노력함...
- 15:45
- 조회 11
- 잡담
-
- 일상공유하고 싶어서 현타옴 <-살면서 한번도 느껴본적 없는 감정
- 15:45
- 조회 43
- 잡담
-
- 고척 자차로 갈만하니?
- 15:45
- 조회 35
- 잡담
-
- 여름에 엥간하면 청바지 안입음
- 15:45
- 조회 47
- 잡담
-
- 난 자리에서만 찍는 찍덕인데 돌찍다가 다시 돌아와보니깐 야구 찍덕판도 너무 안 좋은 쪽으로 변해서 놀랐음
- 15:44
- 조회 32
- 잡담
-
- 원래도 마스크 잘 끼고 다니게 되는데 주변에 사진 좀 찍으신다/스케치북 있다하면 바로 낌
- 15:44
- 조회 33
- 잡담
-
- 야구장 옆자리로 제일 좋은사람은
- 15:44
- 조회 94
- 잡담
-
- 땀쉰내보다 더 괴로운게 암모니아 냄새임
- 15:44
- 조회 52
- 잡담
-
- 시즌권옆자리 야구 숏츠 인플루언서면 겁나피곤할거같음
- 15:44
- 조회 80
- 잡담
-
- 꼭대기층 갔는데 앉자마자 안좋은 냄새 확 나서 저절로 뒤 쳐다봤는데 10대 학생들이었어
- 15:44
- 조회 34
- 잡담
-
- 늦게 오는 사람중에 안타까운 사람
- 15:43
- 조회 256
- 잡담
-
- 원정시즌권 옆자리분이 내내 브이로그찍으심
- 15:43
- 조회 168
- 잡담
-
- 근디 그거 안씻고온 냄새가 아닐 수 있어
- 15:43
- 조회 139
- 잡담
-
- 난 야구장에서 내 사진 안찍어..
- 15:43
- 조회 205
- 잡담
-
- 엘지) 새 응원가 봤는데 일단 난 저거할때는 치어들 봐야겠다ㅋㅋㅋㅋㅋ
- 15:42
- 조회 66
- 잡담
-
- 나 한 열? 맞나 가로로 한줄 그게 짧은 자리긴했는데 한 두명 빼고 다 여성팬분들인 적 있는데 너무 좋았어....
- 15:42
- 조회 41
- 잡담
-
- SSG) 난 지영이즈 유니폼 보고 진짜 옷가게인가 싶긴함
- 15:42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