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쌤 그렇게 안 봤는데 1루에서 우리팀 선수들이랑 떠들던게 선거 유세하시는거였군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208115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168 무슨무슨법으로 잘못하셨기 때문에 고고아메리카 하셔야한다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