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맞나? 어디 승 없지않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누가 우리 투수들 다 이런 느낌이랬는뎈ㅋㅋㅋㅋ
- 17:13
- 조회 14
- 잡담
-
- 엘지) 걍 난 우승반지 뻿어서 이지강이나 박명근 주고싶은
- 17:13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비슬리 원래 표정관리 진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일요일날은 표정관리 못하길래
- 17:12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오늘 바람 미쳤다; 야구 가능하나
- 17:11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슬리 이때까지 실책해도 짜증안내고 알아서 잘 이닝종료했는데 그날은 표정도 넘안좋고
- 17:11
- 조회 47
- 잡담
-
- 엘지) 난 몇몇 반응들 아주 이해안가는 건 아님..ㅋㅋ
- 17:11
- 조회 90
- 잡담
-
- 기아) 고척 포카기계가 어디있어??
- 17:11
- 조회 63
- 잡담
-
- 엘지) 야선 뚱은 식식이나 보경이 정도인거지
- 17:11
- 조회 88
- 잡담
-
- SSG) 여성용 문구 없어졌네
- 17:11
- 조회 188
- 잡담
-
- 엘지) 55번 찬의가 가져가서 얼마나 다행이지
- 17:11
- 조회 47
- 잡담
-
- 엘지) 염감... 기자들에 둘러싸여서 흐믓한 이얼굴로 저 인터뷰했을거 같은데ㅋㅋㅋ
- 17:11
- 조회 62
- 잡담
-
- 엔씨) 장한이 어제 빠따 저를 올려주세요!! 이거였음 ㅋㅋㅋ
- 17:11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아니 연습때 잘치면 스타팅임?
- 17:11
- 조회 71
- 잡담
-
- 롯데) 타나씨보고 투나씨가 선발투수냐고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
- 17:10
- 조회 64
- 잡담
-
- 엘지) 이와중에 궁금해서 마운자로 찾아봤는데 곧 WADA도핑항목에 추가될여지가 있어보임
- 17:10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ᴥ•₎ა📸 사진 맛떼루요💕승리 오이데💞
- 17:10
- 조회 138
- 잡담
-
- 엘지) 근데 그럼 우리 지타 스틴 찬의 보경 돌려돌려로 먹나?
- 17:10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순이 진짜.. 너무 좋다
- 17:10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목요일 비 소식 있다고꒰( •́Ⱉ•̀;ก)꒱💦
- 17:10
- 조회 88
- 잡담
-
- 롯데) 아니 진짜 돔인데 무슨 35도에 야외에서 던진것마냥 땀흘려서
- 17:09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