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멩백 다 가고 얼라대장류 보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최애선수 타격폼이 예뻐서 데세랄 배워서 찍어보고 싶은데
- 15:37
- 조회 11
- 잡담
-
- 결정사에서 설문한건데 이성을 볼때 중요시 여기는거 1위가 청결이었음
- 15:36
- 조회 22
- 잡담
-
- 클리닝 타임때 브라이언 샤워 영상 틀어주라
- 15:36
- 조회 26
- 잡담
-
- 코로나 거리두기 직관 쾌적하긴 했지..
- 15:36
- 조회 23
- 잡담
-
- 난 야구장 3일 내내 가고 하루만 간 척 하는데;; 왜 더 간 척을 하는거에요
- 15:36
- 조회 20
- 잡담
-
- 골프나 여행 이런건 비싼 거라 그렇다 쳐도 야구장 여러번 온 척하는 건 신기하다
- 15:36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나는 늘 유니폼만 입고 가는데
- 15:36
- 조회 15
- 잡담
-
- 헉 난 세 번 가면 한 번 간 거만 올리는데
- 15:36
- 조회 66
- 잡담
-
- 롯데) 포카 비하인드 이제 보는데 황은 이런 촬영만 기다린거 아님?
- 15:36
- 조회 20
- 잡담
-
- 좌석 앞 뒤 유난히 좁은 구장있어
- 15:36
- 조회 37
- 잡담
-
- 기아) 요새 고참 현종이가 익숙해져서 막내딸 현종이를 잊고있었어 ^ᶘ=o̴̶̷︿o̴̶̷=ᶅ^
- 15:36
- 조회 17
- 잡담
-
- 양도 받아간 자리가 독도석이었던 적이 있슨
- 15:35
- 조회 71
- 잡담
-
- 너무 많이 가서 뫄대리 또 야구장가요? 소리 들을까봐 야구장간건 절대 비밀이야
- 15:35
- 조회 38
- 잡담
-
- 예전엔 통로석이 최우선이었는데 비켜주다보니 그냥 가운데도 앉음
- 15:35
- 조회 65
- 잡담
-
- 나는 구장 안 아니고 밖에서 스냅 찍는 사람들한테 기분나빴던적 있음
- 15:35
- 조회 41
- 잡담
-
- 야구장에 온갖 사람 다오니까 노출증 있는 사람도 오는거 맞음
- 15:35
- 조회 30
- 잡담
-
- 땀냄새+러쉬 더티 냄새 섞인거 진짜 eva더라
- 15:35
- 조회 58
- 잡담
-
- 근데 난 누가 엠스플아나운서같은 옷을 입고와도
- 15:35
- 조회 97
- 잡담
-
- 나는 여름에 브라입는게 너무 싫어 땀차
- 15:34
- 조회 90
- 잡담
-
- 유니폼 냄새 플 보니까 박찬호가 바디미스트 건넨거 생각나
- 15:34
- 조회 1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