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내가 입단한 후 매년 포스트시즌 진출하고 있다. 매년 가을야구 갔으면 좋겠다. 포스트시즌은 분위기가 다르다. 더 재미있다. 열기도 다르다. 계속 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https://naver.me/GcAk9di7
우리 끼리 엘지에서 은두글자 하는 그 날까지 최소 갈야는 무조건 보내자୧(♧•̀ᗝ•́)(•̀ᗝ•́☆)و ̑̑˂ᵒ͜͡ᵏᵎ 엘트 화이팅(و ♧˃̵ᗝ˂̵)☆˃̵ᗝ˂̵)و
https://naver.me/GcAk9di7
우리 끼리 엘지에서 은두글자 하는 그 날까지 최소 갈야는 무조건 보내자୧(♧•̀ᗝ•́)(•̀ᗝ•́☆)و ̑̑˂ᵒ͜͡ᵏᵎ 엘트 화이팅(و ♧˃̵ᗝ˂̵)☆˃̵ᗝ˂̵)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