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수는 타율이랑 옵스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직관 이기는 날에만 인스스 올리는데 직관 승률 개똥망이라 강제 주기 관리됨
- 15:38
- 조회 0
- 잡담
-
- ㄴㄷ 오프 존나 자주다녀서 10번 가면 3번올림
- 15:38
- 조회 0
- 잡담
-
- 난 야구장 가도 졌으면 간 거 안올림
- 15:38
- 조회 21
- 잡담
-
- 현재 팀별 타율/출루율/장타율
- 15:38
- 조회 36
- 스퀘어
-
- 솔직히.. 노출입는 옷이든 남미새처럼 옷입든 별생각없음
- 15:38
- 조회 5
- 잡담
-
- 일단 좀 씻고와주세요
- 15:37
- 조회 10
- 잡담
-
- 난 그 중동분들 향수 잔향 그 어나더13같은 쇠향이 최악이야
- 15:37
- 조회 23
- 잡담
-
- 여름엔 노출 있는 옷 입을 수 밖에 없지않아?
- 15:37
- 조회 60
- 잡담
-
- 난 직관을 하도 꾸준히가서 5번에 1번 올릴까말까임....
- 15:37
- 조회 14
- 잡담
-
- 유니폼... 여름에 직관 갈때 입고가면 무조건 빨아야되는 영역 아니었냐고..........
- 15:37
- 조회 16
- 잡담
-
- 노출 엄청 심한 옷이면 그건 솔직히 공공장소니까 보기 안 좋은 거 오킨데 별개로 남의 착장에 관심 많은 사람 많다 싶음
- 15:37
- 조회 30
- 잡담
-
- 러시 헤어미스트 냄새 너무 달달해서 힘들더라
- 15:37
- 조회 35
- 잡담
-
- 나 최애선수 타격폼이 예뻐서 데세랄 배워서 찍어보고 싶은데
- 15:37
- 조회 54
- 잡담
-
- 결정사에서 설문한건데 이성을 볼때 중요시 여기는거 1위가 청결이었음
- 15:36
- 조회 55
- 잡담
-
- 클리닝 타임때 브라이언 샤워 영상 틀어주라
- 15:36
- 조회 45
- 잡담
-
- 코로나 거리두기 직관 쾌적하긴 했지..
- 15:36
- 조회 93
- 잡담
-
- 난 야구장 3일 내내 가고 하루만 간 척 하는데;; 왜 더 간 척을 하는거에요
- 15:36
- 조회 39
- 잡담
-
- 골프나 여행 이런건 비싼 거라 그렇다 쳐도 야구장 여러번 온 척하는 건 신기하다
- 15:36
- 조회 36
- 잡담
-
- 근데 나는 늘 유니폼만 입고 가는데
- 15:36
- 조회 26
- 잡담
-
- 헉 난 세 번 가면 한 번 간 거만 올리는데
- 15:36
- 조회 1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