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선수들 투표로는 아무도 안됐는데 선수단 투표에서 하나라도 뒤집히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200660 무명의 더쿠 | 14:14 | 조회 수 168 2위인 선수들은 있어서......ㅠ 한명이라도 베스트로 갔으면 좋겠는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