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올스타 선수단표 많이 받으려고 1루에서 계속 친구 만드는거 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4199583 무명의 더쿠 | 14:13 | 조회 수 202 (농담) 근데 선수단표도 많이 받을듯ㅋㅋㅋ